대학소개
학과소개
학사안내
입학안내
대학생활
서간광장
산학협력
사이트맵닫기
Seoul Women’s College Of Nursing.Love For Human Beings And The Society!
Seoul Women’s College Of Nursing.Love For Human Beings And The Society!

대학소개



서간하이라이트

서울여자간호대학교 행사 등을 모아두었습니다.
서간하이라이트 보기 : 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첨부파일로 구성된 표
제목 제50대 나이팅게일 대관식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1-09 조회 1685
첨부파일

지난 10월 29일 제3강의관 나이팅게일홀에서 제50대 나이팅게일 대관식이 열렸다. 매년 시행되는 나이팅게일 선발은 나이팅게일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는 것과 더불어 간호사의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본교 4학년 학생들 중 한 명을 나이팅게일로 선발하는 행사이다.


이번 나이팅게일 선발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온라인으로 진행하였으며, 4학년에 재학 중인 조연수, 유리, 박수정 총 3명의 후보자들이 지원했다. 각자의 개성과 정체성을 담은 자기소개와 간호관 영상을 통한 선발과정으로 최종적으로 조연수 학우가 제50대 나이팅게일로 선발되었다.


황혜영 교수의 개회사로 시작된 나이팅게일 대관식에는 김종수 총장과 작년 49대 나이팅게일을 비롯한 교무위원과 50대 나이팅게일 조연수 학생의 지도교수가 참석하였다.


김종수 총장은 나이팅게일이 된 조연수 학우에게 나이팅게일 인증서와 기념선물을 수여하며 제50대 나이팅게일 대관식이 마무리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