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개
학과소개
학사안내
입학안내
대학생활
서간광장
산학협력
사이트맵닫기
Seoul Women’s College Of Nursing.Love For Human Beings And The Society!
Seoul Women’s College Of Nursing.Love For Human Beings And The Society!

대학생활



대의원회

제30대 아우름(Aurum) 대의원회
제33대 다온 대의원회

안녕하십니까?
다 한마음으로 모여 온전한 길을 만들어가는 제33대 다온 대의원회입니다

대의원회는 6대 기관 중 하나로 한 반을 인솔하는 대표와 부대표로 구성된 심의기관입니다.
대의원회의 구성원은 매 학기 초에 학우 여러분들의 직접 선거를 통해 선출되며, 선출된 대표와 부대표는 한 학기 동안 각 학년과 학급을 총괄하게 됩니다.

대의원회는 학우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듣고, 여러분들을 위해 직접 발로 뛰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학우 여러분들이 학교생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학교 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촉진함으로써 학교생활을 보다 더 즐겁고 능동적으로 영위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제33대 다온 대의원회는 ‘모든 좋은 일이 다 들어온다.’라는 의미의 순우리말로, 서울여자간호대학교의 학우 여러분들을 대표하여 학우들의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해, 항상 곁을 지키며 필요한 것을 제공해주는 대의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33대 다온 대의원회 모토는 “Do It”입니다.
“Do It”은 Delight, Optimal, Interest, Trust의 약자로, 학우들이 만족하며 즐거워하는 최적의 학교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항상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며 여러분이 신뢰할 수 있는 대의원회가 되겠습니다.


2020년 제33대 다온 대의원회 일동

대의원회는 어떻게 이루어져 있나요?

대의원회 조직도입니다.

대의원회가 하는 일 & 사업은?

2020년 상반기 사업안내 2020년 하반기 사업안내

정보담당자정보
정보담당부서 : 대의원회     -  전화번호 : 02-2287-1700     -  수정요청 : webmaster@snjc.ac.kr    -  최종확인일 : 2018.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