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개
학과소개
학사안내
입학안내
대학생활
서간광장
산학협력
사이트맵닫기
Seoul Women’s College Of Nursing.Love For Human Beings And The Society!
Seoul Women’s College Of Nursing.Love For Human Beings And The Society!

대학생활



성고충상담안내

서울여자간호대학교의 성고충상담안내입니다.

서울여자간호대학교 성고충상담실은 학칙(제 69조 2항)에 따라 운영되고 있습니다.

성고충상담실은 교내에서 발생하는 성희롱 및 성폭력 사건에 즉각적으로 대응과 상담을 제공하며, 피해자의 고충을 분담할 수 있도록 심리상담 및 조력을 제공합니다. 피해자는 본인의 의사에 따라 가해자와의 합의ㆍ중재를 선택하거나, 조사위원회의 심의를 통한 처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피해자의 신원과 사건 내용에 대해서는 반드시 비밀이 보장됩니다.

또한 성희롱ㆍ성폭력의 발생을 미연에 예방할 수 있도록 관련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며, 건강한 성의식 함양을 위한 교내 문화 조성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이용안내

■ 누가 이용이 가능한가요?

서울여자간호대학교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합니다.

피해 신고를 원하는 경우, 피해 당사자를 대신하여 제 3자가 접수할 수도 있습니다.


■ 어떤 때 이용이 가능한가요?

남자친구와 성적인 문제로 인해 갈등이 생겼어요.

남에게 말하기 어려운 성적 고민이 있어요.

성과 관련해 궁금한 것이 있어요.(임신, 피임, 건강 등)

성과 관련해 피해를 입었는데, 도움을 받고 싶어요.(강간, 데이트폭력, 성추행 등)

성희롱, 성폭력과 관련된 대처나 예방법에 대해 알고 싶어요.

성차별이나 성평등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요.


■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전화, 이메일, 성고충상담실 홈페이지 게시판, 방문을 통하여 상담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Tel : 황윤영 교수 02)2287-1716, 정은정 상담사 02)2287-1019, 정찬식 팀장 02)2287-1751, 하영혜 대리 02)2287-1003

E-mail : counsel@snjc.ac.kr, hyy0926@snjc.ac.kr

방문 : 본관 3층 학생생활상담소, 본관 2층 학생처장실

성고충 상담 절차

성고충 상담 절차


정보담당자정보
정보담당부서 : 학생생활상담소     -  전화번호 : 02-2287-1019     -  수정요청 : webmaster@snjc.ac.kr    -  최종확인일 : 2019.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