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공지사항: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첨부파일로 구성된 표
    제목 미주동문 모교방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2-02 조회 1404
    첨부파일

      2019년 10월28일 미주동문의 모교방문이 있었다.


      재외한인간호사회 이사장인 모니카권 회장님(75졸)을 중심으로 각 주에서 간호협회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시카고 간호협회 한(최)성이 회장(74졸), 뉴욕 간호협회 박상희 회장(83졸), 새크라멘토 간호협회 김옥기 회장(96졸)과 시카고, 뉴욕, LA 등에서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권영(70졸), 박(남) 경숙(73졸), 우(김) 승희(80졸), 강미례(90졸) 동문 선생님들이 모교를 방문하였다.


      이날 행사는 김종수 총장님의 환영사와 함께 모교 교수님들과의 상견례, 재학생들과의 만남과 학교TOUR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재학생들과의 만남의 시간에는 미국에서 간호사로 활동하면서 경험하였던 값진 내용과 함께 미국간호사로서 진출하기 위한 다양한 전략 및 전망을 전달하였고 마지막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후배들에게 서울여자간호대학교 출신으로서의 자긍심과 자부심을 당부하며 마무리가 되었다.


      미주동문 선생님들은 학교의 발전을 위해 미주에서도 노력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학교발전을 위한 발전기금도 기부를 해 주셨다.

    또한 학교 및 한국동문회에서는 미주동문 선생님들의 모교방문을 기념하며 준비한 선물도 전달하였고, 이번 기회를 통해 한국동문회와 미주동문회가 함께 모교의 발전을 위해 더욱 화합하여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