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장인사말

  • 자랑스런 서울여자간호대학교 동문 여러분

    70년의 역사 속에서 우수한 간호인력의 산지로 자리매김한 서울여자간호대학교의 총동문회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그동안 동문여러분들의 관심과 협조 속에 동문회가 지금까지 질적, 양적으로 성장 발전하였고 원로선배님들과 역대회장님들의 공로로 지금의 동문회가 자리하고 있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국내는 물론 전 세계 곳곳에서 서울여자간호대학교의 동문들은 선한 영향력을 펼치며 병원과 기업 및 사회 각계각층에서 리더십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핵심적인 간호인적자원으로서 그 역할을 감당하며 나날이 성장하고 영역을 넓혀하고 있는 동문들이 진심으로 자랑스럽습니다.
    저 역시 자랑스런 동문회의 일원이자 동문회장으로서 학교의 명성을 더욱 높이고 서울여자간호대학교가 명실상부한 글로벌 명문대학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동문회를 통해 모교와 동문들 상호간에 조화를 이루어내고 사랑스런 후배들에게 비젼과 모교에 대한 자긍심을 심어 줄 수 있도록 저와 함께 동문회의 여러 사업에 동참해주시고 마음을 모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보여 주신 한결같은 모교 사랑의 마음을 모아 동문회가 더욱 발전되고 국내외 간호영역의 중추적인 역할을 감당할 수 있기를 소망하며, 동문 여러분의 가정과 건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서울여자간호대학교 총동문회장  김명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