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개
학과소개
학사안내
입학안내
대학생활
서간광장
산학협력
사이트맵닫기
Seoul Women’s College Of Nursing.Love For Human Beings And The Society!
Seoul Women’s College Of Nursing.Love For Human Beings And The Society!

대학소개



홍보동영상

서울여자간호대학교 홍보동영상입니다.

오랜 역사와 전통의 간호특성화 대학 !

최첨단 간호교육환경과 우수한 교육 재원!

세계 최정상 간호대학을 목표로 !

서울여자 간호대학교 !!

지난 60년간 국내 최고 간호대학의 자부심을 지켜온 서울여자간호대학교는 간호사 국가고시 100%의 합격과 전국수석의 영예를 차지하며, 만 여명의 졸업생들과 함께 국내외 의료현장에서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최첨단 교육환경, 다양한 교육재원, 특성화된 간호교육을 통하여 우수한 인재를 배출하고 있는 우리 서울여자 간호대학교는 신준호 이사장님과 함께 “제2의 창학”을 맞이하여 세계 최정상 간호대학으로 도약할 것입니다. 서울여자 간호대학교는 전공교과와 교양과목을 미래지향적으로 편성하고 차별화된 역량강화프로그램과 인성교육을 통해 창의적인 전문 간호인재를 양성하고 있으며 지역주민의 건강관리와 평생직업교육프로그램의 운영으로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인재교육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최첨단 시뮬레이터를 이용한 현장 재연형 실습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최고수준의 산업체와 연계된 실습교육 및 취업지원 등을 극대화하여 명실상부한 간호계 명문대학으로 자리매김해왔습니다. 교수학습 연구 및 산학관 협력 기반을 조성하여 대학 연구기능을 활성화하였고 다양한 국고지원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 함으로서 수요자 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체계를 구축하였습니다. 실버케어스를 개설하여 노인간호교육을 특성화하였고 글로벌간호인재를 양성하기 위하여 국제교류지원센터를 설치, 운영하여 미국, 캐나다, 호주, 대만, 영국 등 세계 유수대학과 MOU를 체결하고 학술교류와 해외인턴쉽 프로그램의 선도대학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과거전통을 기반으로 꾸준히 성장해온 서울여자간호대학교는 대학의 새로운 비전과 발전전략을 수립하고 시대적 요구를 반영한 국제화교육, 직업소양교육, 전문특화교육, 인성함양교육을 목표로 하여 간호리더전문인, 열정적 도전인, 실천하는 행동인을 양성하고자 합니다.

[총장님 멘트] 우리 서울여자간호대학교는 학생중심의 가치로 글로벌 탑 대학의 역사를 새롭게 만들어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서울여자간호대학교는 인간생명에 대한 사랑과 존중을 실천하기 위해 사랑을 배우고, 실천하는 배움의 요람으로 계속해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정보담당자정보
정보담당부서 : 기획처     -  전화번호 : 02-2287-1707,1711     -  수정요청 : webmaster@snjc.ac.kr    -  최종확인일 : 2018.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