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개
학과소개
학사안내
입학안내
대학생활
서간광장
산학협력
사이트맵닫기
Seoul Women’s College Of Nursing.Love For Human Beings And The Society!
Seoul Women’s College Of Nursing.Love For Human Beings And The Society!

대학소개



서간하이라이트

서울여자간호대학교 행사 등을 모아두었습니다.
서간하이라이트 보기 : 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첨부파일로 구성된 표
제목 제51대 나이팅게일 대관식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0-19 조회 1553
첨부파일

지난 10월 13일 간호실습관 1층 소강당에서 제51대 나이팅게일 대관식이 진행됐다. 나이팅게일 대관식은 나이팅게일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는 것과 더불어 간호사의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본교 4학년 학생들 중 한 명을 나이팅게일로 선발하는 행사이다.


이번 나이팅게일 선발 과정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했으며, 4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들이 후보자로 지원했다. 각자의 개성과 4년여의 노력이 담긴 자기소개 및 간호관 영상에 대한 심사를 통해 최종적으로 이수아 학우가 제51대 나이팅게일로 선발되었다. 이수아 학우는 향후 질 높은 전문적 간호를 제공할 수 있는 간호사, 환자 및 보호자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제공하는 간호사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황윤영 학생처장의 개회사로 시작된 나이팅게일 대관식에는 김종수 총장과 교무위원 그리고 제51대 나이팅게일 이수아 학생의 지도교수가 참석했다. 김종수 총장이 나이팅게일이 된 이수아 학우에게 나이팅게일 인증서를 수여하며 제51대 나이팅게일 대관식이 마무리되었다.



..